-
좋은 경쟁, 나쁜 경쟁 =경쟁에는 좋은 경쟁과 나쁜 경쟁이 있다. 좋은 경쟁의 주체는 ‘자신’이다.
오로지 자신에게 충실하며 최선의 목표를 향해 전력 질주하는 경쟁이다.반면 나쁜 경쟁의 주체는
‘남’이다.사사건건 남을 의식하고 남과 비교하며,이기는데 목표를 둔 경쟁이다.인생이라는 마라톤의
참된 의미는 순위다툼이 아니라 자신과 싸워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는데 있다.-강지원, ‘세상
어딘가엔 내가 미칠 일이 있다.’에서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