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아이 영어를 혼자 공부하라고 맡겨놨더니 힘든가 봅니다. 직장땜에 관리도 안되고...좋은 정보 얻어 갈려구 잠시 들렀습니다. 작성자 카르마 작성시간 12.07.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