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을 하라 = 잊지 마라. 알은 스스로 깨면 생명이 되지만, 남이 깨면 요리감이 된다고 했 다. '내 일'을 하라. 그리고 '내일'이 이끄는 삶을 살라. - 김난도의《아프니까 청춘이다》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8.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