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동네는 흐리지만 제법 괜찮은 여름 날씨이다. 선풍기가 선선하게 느껴져 꺼버렸다^^ 작성자 꽃무릇 작성시간 12.08.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