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고2...뒷짐만 지고 있었는데 이젠 아이랑 같이 헤매고 있으니 덜컥 겁이 납니다그래도 웃어야 겠죵?? 작성자 민달 준달 작성시간 12.08.22 답글 아이가 고등학교에 가면 다들 헤메더라구요ㅋ 같이 헤메고있는 고2엄마 입니당!!!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2.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