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가 고2...뒷짐만 지고 있었는데 이젠 아이랑 같이 헤매고 있으니 덜컥 겁이 납니다
    그래도 웃어야 겠죵??
    작성자 민달 준달 작성시간 12.08.22
  • 답글 아이가 고등학교에 가면 다들 헤메더라구요ㅋ 같이 헤메고있는 고2엄마 입니당!!!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2.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