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벅,,첫 인사드립니다,,,전 우리 아이가 행복했음 합니다,,아이가 자기길을 잘 찾을거라 의심하지 않습니다,,이건 곳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이 곳이 우리나라의 희망입니다. 작성자 딱여시 작성시간 12.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