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학원차량 늦어 못타고 30분지각했지요.시간에 쫓겨다녀야 하는 아이들이 힘들어 보여요.다녀갑니다. 작성자 엘라스틴 작성시간 12.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