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영향인지 비가 내리고 있네요. 태풍 피해가 없길 간절히 기도 하면서 출석 흔적 남겨봅니다. 출석~~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2.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