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의 영향 덕분에 학교랑 유치원 모두 휴교령이 떨어짐.... 이를 어쩌나.... 밖에도 못나가고... 도서관도 쉬고... 뭐하고 놀지... 작성자 복된 여인 작성시간 12.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