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구두를 신었더니 발에 물집이 잡히네요. 집에 가서 수건으로 감싸고 망치로 두들겨주어야겠어요. 신기 전에 했어야 했는데....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고, 실천은 아무리 느려도 빠르다지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