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입은 옷이 너무 예뻐서 질렀는데 내가 입으니 그냥 평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었던거다.. ㅠㅠ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