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가 기침이 심해서 문화제 못간다고 말은 해놨는데.. 가고는 싶고.. 갔다 와서 기침이 더 심해지면 많이 자책할 것 같아 고민고민...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