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가 주는 친절과 사랑은 밑지는 적이 없다. 살아보니까 내가 주는 친절과 사랑은 밑지는 적이 없
    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1분이 걸리고, 그와 사귀는 것은 한 시간이 걸리고 그를 사랑하
    게 되는 것은 하루가 걸리지만 그를 잊어버리는 것은 일생이 걸린다는 말이 있다. 그러니 남의 마
    음속에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만큼 보장된 투자는 없다.-장영희,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에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