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무척 쌀쌀하네요... 울 아이들 오늘 현장학습 갔는데 추운 공원에 앉아 점심을 먹는데 괜찮나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불량천사 작성시간 12.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