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 가입 했습니다. 모르는게 많습니다. ㅜ.ㅜ 작성자 미인대칭 작성시간 12.10.29 답글 아깝다 학원비랑 아깝다 영어헛고생부터 읽어보시면 감이 잡히실거에요. 동의되시면 정회원 가입.. ㅋ 나머지는 천천히 하셔도 돼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