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직 사교육 문패 못달고 있네요.ㅋㅋ 사교육을 놓을수가 없네요.출첵합니다. 작성자 속지말자 작성시간 12.10.31
  • 답글 저도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달았는데 달고 나니까 그렇게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아직 아이들 학습지 선생님이 오시던 때였는데..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