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교육 문패 못달고 있네요.ㅋㅋ 사교육을 놓을수가 없네요.출첵합니다. 작성자 속지말자 작성시간 12.10.31 답글 저도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달았는데 달고 나니까 그렇게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아직 아이들 학습지 선생님이 오시던 때였는데..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