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흙은 단단합니다..그러나 가볍구요..다루기가 힘듭니다..비에젖은 흙은 무겁습니다...그러나 다루기가 쉽답니다...오늘 제 마음을 움직인 책속의 문구예요^^ 작성자 유엔맘 작성시간 12.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