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른흙은 단단합니다..그러나 가볍구요..다루기가 힘듭니다..
    비에젖은 흙은 무겁습니다...그러나 다루기가 쉽답니다...오늘 제 마음을 움직인 책속의 문구예요^^
    작성자 유엔맘 작성시간 12.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