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편을 "내"편이라고 안하고 "남"편이라고 하는지 알겠다. 어휴.. 속터져.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