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별 없는 사랑을 꿈꾼다 . 세상 끝 어딘가에 사랑이 있어 전속력으로 갔다가 사랑을 거두고 다시 세
    상의 끝으로 돌아오느라 더 이상 힘이 남아 있지 않은 상태, 우리는 그것을 이별이라고 말하지만, 그
    렇게 하나에 모든 힘을 다 소진했을 때 그것을 또한 사랑이라 부른다.- 이병률의《바람이 분다 당신
    이 좋다》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