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하게 바쁘시겠네요^^ 저는 집한채 짓는 일 마무리하고 쉬는 중입니다. 집안일 하믄서... 내일 발표 잘 하시겠죠? 기대됩니다. 요즘 자주 못와서 죄송ㅜㅜ. 힘내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아자!! 작성자 미니나그네 작성시간 12.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