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동화책 읽어주다 눈물이 나와서 혼났습니다...왜 이렇게 주책스럽게 눈물이 많아지는지...간혹 여기 있는님들이 올려주시는 한줄의 좋은 말을 읽고도 눈물이 나오는 건 왜인지.. 작성자 푸른여름 작성시간 12.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