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많이 오네요. 작년 여름부터 눈 많이 오면 밖에서 놀자고 아이들과 약속했는데.. 결국.. 그날이 오고야 말았군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