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많이 와서 아이들이 정말정말 신나게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하며 즐겁게 지냈어요. 이렇게 신나게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행복천사나나 작성시간 12.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