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고교평준화시민연대 집행위원장입니다. 너무 오래 간만에 인사드려 송구합니다.자주 들리도록 할께요~~ 작성자 한들 작성시간 12.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