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교에 봉사하러 왔는데 구급차가 와서 아이를 싣고 가더니 경찰 5명이나 왔다갔다하네요.
    걱정스럽네요.
    별일 아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작성자 행복천사나나 작성시간 12.12.13
  • 답글 허.... 무슨 일인지.... 학교가 어수선했겠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