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봉사하러 왔는데 구급차가 와서 아이를 싣고 가더니 경찰 5명이나 왔다갔다하네요. 걱정스럽네요.별일 아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작성자 행복천사나나 작성시간 12.12.13 답글 허.... 무슨 일인지.... 학교가 어수선했겠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