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게시판에 들어온게 뜸 했으니 올해는 조금 더 부지런히 들어와야지 하는 계획을 세워 봅니다. 최소 작심 3개월은 되어야할텐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3.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