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 이제부터라도 종종들려서.... 개근을 목표로 발도장 남겨보고 싶네요.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나에게 아이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입니다. 새해 더 좋은 소식들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작성자 우리샘물 작성시간 13.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