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장 가려고 패딩바지 사놨는데 애들이 아파서 가지도 못했어요.. 문제는 패딩바지를 너무 딱 맞는 사이즈로 사서.. 내년에 작으면 어쩌지.. 올해 눈썰매장 꼭 가야하는데.. ㅠㅠ 작성자 Brad 작성시간 13.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