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많고 힘들다고 죽는 사람은 없다. 노동이 사람을 죽이는 경우는 없다.그러나 빈둥거리며 지내 는 것은 신체와 생명을 망친다.새가 날기 위해 태어난 것처럼 인간은 노동을 하기 위해 태어났기 때 문이다.-루터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