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이 많고 힘들다고 죽는 사람은 없다. 노동이 사람을 죽이는 경우는 없다.그러나 빈둥거리며 지내
    는 것은 신체와 생명을 망친다.새가 날기 위해 태어난 것처럼 인간은 노동을 하기 위해 태어났기 때
    문이다.-루터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