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설 명절 다들 스트레스 없이 보내셨는지요? 시댁 가면 보통은 왜 며느리만 이 고생이야 투덜 투덜 하다 이번엔 그냥 수행한다 생각하고 지내니 휠씬 수월하고 마음이 편하더군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너구리 작성시간 13.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