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증이라면 늘 받는 마음의 상처네여.. 작성자 귀여니아짐 작성시간 13.02.13 답글 ㅠㅠ 명절이 항상 즐거운 날이 되어야 하는데.. 우리 명절 관계와 형식에서 본말이 전도되는 것 같아요.. 작성자 큰기러기 작성시간 13.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