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요일 총회에 참석이 힘들것 같아 위임의견을 보내고자 하는데, 의견 제시하는 곳이 없네요. 어디에 표시하면 되나요?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3.02.13
  • 답글 배너 확인 했습니다. 메일을 잘 안 읽어서요. ^^ 작성자 손도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4
  • 답글 공지사항과 이메일로만 위임안내를 해드리고, 카페에 메뉴를 만들지 않았었네요.. 늦었지만 좌측상단에 위임메뉴를 신설하였습니다~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3.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