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며칠 전 가입해서 오늘 정회원 신청했습니다. 후원금은 비록 얼마 안되지만 제 마음과 정성이 합해져서 꼭 먼 훗날엔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에서 아이들이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자주 들르고 또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정유영 작성시간 13.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