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을 즐길 줄 아는 사람 = 비판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나는 이런 비판에 익숙해 져 있다. 리더에게 비판은 일종의 삶의 자극제다. 만일 비판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비판으로부터 지혜를 배우고 한 발짝 물러서서 자신을 바라볼 수 있는 힘이 없다면, 리더가 될 수 없다. -카를로스 곤, 르노 회장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