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판을 즐길 줄 아는 사람 = 비판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나는 이런 비판에 익숙해
    져 있다. 리더에게 비판은 일종의 삶의 자극제다. 만일 비판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비판으로부터
    지혜를 배우고 한 발짝 물러서서 자신을 바라볼 수 있는 힘이 없다면, 리더가 될 수 없다. -카를로스
    곤, 르노 회장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