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은 누르라 한다.꿈은 접으라 한다.우정도 미루라 한다.그러곤 너의 행복을 위해서라 한다.도대체....어떻게? 작성자 민들레친구 작성시간 13.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