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삼월도 벌써 반 지나갔습니다. 연초 세웠던 올해 실천 목표는 잘 지켜지고 있나 하고 반성해 봅니다. 70%는 안지켜 지고 있군요. 이번 주말에는 생활 계획표 수정이나 해볼까 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3.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