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출석해야지 하면서도 며칠 인터넷 접속도 못했네요. 다시 매일 출석 다짐해봅니다. 자꾸 안되면 될 때까지...!!! 오겠습니다. 작성자 하망샘 작성시간 13.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