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요 ? 아는 고교후배님이 중국천진에서 영어강사를 한다는데 그후배님 말은 한국인들간의 이해타산식으로 서로 비방하고 헌담하고 무시하고 안좋은 소식을 들었네요 도대체 한국인들은 왜 해외나가서 유독 서로 갈등을 키우는지 이해가 안되네여 중국 천진에서 철수하여 새로이 베트남쪽에 영어학원을 개업하려고 한다는 군여? 한국인들이 구지 국내에서도 힘든 언어학원을 해외에서까지 가서 한다는게 힘겨워 보입니다 ㅋㅋ 작성자 마르띠노 작성시간 13.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