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 아침입니다! ^^ 식목일,
    오늘은 나무를 심는 날이네요. 작은나무 하나 심으면서 잘 자라기를 바라듯,
    우리 아이들이 그져 세찬 비바람을 이기고 잘 라나기만 바랄 뿐입니다. 장래 아이들이 거목이 되어 우뚝설 그날을 위해 ┏(^^)┛ 뛰고 또 뛰어 봅시다.
    작성자 우리샘물 작성시간 13.04.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