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 식목일, 오늘은 나무를 심는 날이네요. 작은나무 하나 심으면서 잘 자라기를 바라듯, 우리 아이들이 그져 세찬 비바람을 이기고 잘 라나기만 바랄 뿐입니다. 장래 아이들이 거목이 되어 우뚝설 그날을 위해 ┏(^^)┛ 뛰고 또 뛰어 봅시다. 작성자 우리샘물 작성시간 13.04.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