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전곡선사박물관 현장체험학습! 사전에 미리 박물관 수업을 해서 그런지 2학년이라도 진지하게 듣는 모습이었습니다. 날씨가 흐려 체험학습 하기에 안성맞춤인 날이었습니다.^^ 작성자 미소777 작성시간 13.04.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