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학교 강의듣고 소감문 바로 써야지 하고 마음먹다가 하루 이틀 지나니까 바로 다음 강좌네요. 아~ 나의 게으름이여. ㅠ.ㅠ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3.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