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가입을 했네요.. 홀로 사교육없는 세상을 만들기 보다는 생각이 통하는 분들과 함께 꼭 이땅에 사교육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작성자 프락 작성시간 13.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