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학교 출석하는 만큼 이라도 온라인 출석하면 좋을텐데, 손가락의 게으름이여..... 주제파악은 잘하죠? 히히히 6월이 시작 되었군요. 아자아자 화이팅!!! 작성자 손도끼 작성시간 13.06.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