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어제 자격증 시험치고 좀 편안한 마음입니다.. 자격증없으면 취업도 힘든 세상 ..에궁~~~ 작성자 bagage2000 작성시간 13.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