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장마시작이라네요.. 걱정도 되고... 준비도 해야 할듯하고... 저는 이제 시장에 나가서 과일 좀 사 놓으려구해요. 장마기간에는 시장 안나갈듯해서요. 작성자 최승연 작성시간 13.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