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부터 장마시작이라네요.. 걱정도 되고... 준비도 해야 할듯하고... 저는 이제 시장에 나가서 과일 좀 사 놓으려구해요. 장마기간에는 시장 안나갈듯해서요. 작성자 최승연 작성시간 13.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