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해외인데 온도와 습도는 한국보다 높지만 덜 덥습니다. 왜 그럴까요? 작성자 푸른아침애 작성시간 13.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