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
가을 단풍 구경 다녀 오셨나요? 요즘 다니며 달고 다니는 말이 "와아 ~아름답다. 랍니다.
작성자
미니땅콩
작성시간
11.11.07
-
출첵이요..모두들 즐거운 한주보내시길 ...^^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1.07
-
출석 합니다.
첫 출석이내요 ^^
작성자
뽀빠이
작성시간
11.11.07
-
-
출첵합니다~ 영어사교육포럼 자료집 좀 보고 싶어용~ㅋㅋㅋ ^0^
작성자
좋은교사되기!!
작성시간
11.11.06
-
등대지기학교 등록을 늦게 하여 1~3강까지 소감문을 한꺼번에 올린다고 힘들었습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작성자
초록빛
작성시간
11.11.06
-
-
이슬기 선생님, 마을이 보인다가 아직 안보이고 있어요... ^^; 10/31 발송하셨다고 하셨는데, 착오가 있는걸까요? 더 기다려보면 올까요? ^^;
작성자
지원만세
작성시간
11.11.05
-
가을 산책길 만난 들꽃으로 책갈피 만든 날이네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1.04
-
출첵이요..^^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1.04
-
출석합니다~
작성자
딥스
작성시간
11.11.04
-
바림 따라 날리는 노란 은행잎이 우리아이들의 영혼의 자유였으면 바램입니다
작성자
인재시교
작성시간
11.11.04
-
밤늦은 시간인데도 많이들 들어오셨네요. 오늘밤 행복한 꿈 꾸세요
작성자
초롱초록
작성시간
11.11.04
-
매일 들어는 오는데 출첵을 잊곤하네요..
앞으로 빼먹지 않아야 할텐데 이 건망증..ㅎ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1.03
-
출석합니다. 오늘은 읽을 글이 엄청납니다. 평소와 다른... 씨앗 회원에게도 오픈이 되었나??
작성자
골드맘77
작성시간
11.11.03
-
세바시를 통해 접했습니다. 귀한 만남 아름답게 만들어가고 싶네요. 대전에서...
작성자
온유목사
작성시간
11.11.03
-
오늘도 좋은날 되시길 ... 이런 날은 점심으로 뭘 먹으면 좋을까요?? ㅋ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1.03
-
오랜만에 들렀다 갑니다~
작성자
모자~
작성시간
11.11.02
-
출석합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1.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