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즐거운일 많은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출석 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9
-
오랫만에 왔습니다..왜 들렸다가면 마음이 무거워지는지~~^^ 언젠가는 가벼울날이 있겠지요??기온차땜에 감기 잘 걸리든데 건강하시구요..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스컬리
작성시간
11.08.28
-
오늘은 꽤 후텁지근 하네요. 그래도 제법 가을 냄새가 납니다.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11.08.27
-
더운날씨..그래도 하늘이 너무 아름답네요...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그레이스님
작성시간
11.08.26
-
자료읽다가 흘러흘러 왔습니다.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
LeoLeo
작성시간
11.08.26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08.26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6
-
오늘은 유난히 지치는 하루네요..출석하구 가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8.25
-
출첵~
저녁이면 서늘한 바람이 반갑네요.
작성자
구리구라
작성시간
11.08.25
-
출첵! 개학하고 학생들 앞에서니 괜히 '빙그레' 웃게 됩니다.
아!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 미니 대학 녹화방송은 어디서 어떻게 봐야하지요?
작성자
serin
작성시간
11.08.25
-
오랜만에 들립니다....
그동안 힘든일많아서 이제 겨우 해결했네요...
작성자
solo
작성시간
11.08.25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5
-
네 정말 오랜만 입니다 .자주 오겠습니다
작성자
gg동우진맘
작성시간
11.08.24
-
출석합니당~~~
작성자
패랭이
작성시간
11.08.24
-
출석하고 갑니다. 요즘 글을 읽으면서 위안과 용기를 받아요..
작성자
건하준하짱
작성시간
11.08.24
-
간만에 들렀습니다요.. 자주 와야지...
작성자
열린도서관
작성시간
11.08.24
-
이젠 아침 저녁으로 부는 바람이 많이 찹니다. 가을이 가까이 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작성자
나는엄마다
작성시간
11.08.23
-
출첵하고 갑니다~
작성자
천사♡
작성시간
11.08.23
-
왔다 갑니다.~~
작성자
울수정
작성시간
11.08.23
-
출석부는 도장 찍는 맛인데.. ㅋㅋ~ 그간 뜸해서 죄송 ㅜㅜ 마냥 지송 ㅠㅠ
작성자
아기코끼리
작성시간
11.08.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