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
초등학교 5학년 올라가는 남자 아이의 부모인데, 돈을 많이 버니까 와이즈만 영재 사교육,지혜의 숲, 농구,수영,피아노, 구몬학습지등을 하네요. 돈이 웬수네요.
작성자
환경보호
작성시간
15.01.18
-
저두 살짝 고민형인데...내용이..정말 똑같은 저의 맘이네요...
작성자
뜌희
작성시간
15.01.16
-
살짝 고민형이 나왔네요..
작성자
최민숙
작성시간
15.01.09
-
유기농 자녀양육 유형이 나왔네요^^ 근데 마지막에 문패달기 신청하려니 화면이 제대로 안 떠요;;
작성자
dejah
작성시간
15.01.05
-
살짝 고민형이네요. 영어 빼고는 고민 안하는지라 영어 때문에 사실 좀 흔들려요. 그러나 건강하게 아이를 유기농으로 튼튼하게 잘 키워보렵니다.
작성자
justine
작성시간
15.01.02
-
살짝 고민있는 형으로 나왔네요. 예상대로
작성자
슈슈맘
작성시간
15.01.02
-
유기농 자녀양육... 지금처럼 쭉 아이를 믿고 기다려주고, 건강하게 흔들리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다져봅니다.
작성자
문은희
작성시간
14.12.28
-
정말 제 스타일을 콕 찝어서 결과가 나왔네요. 신기해라~~저를 돌아볼수 있는 테스트 였어요.
작성자
스노우걸
작성시간
14.12.28
-
부모의 주관이 아이의 삶의 행복과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 화이팅!
작성자
Purpose Driven
작성시간
14.12.19
-
생각대로 결과가 보이네요..지금보다 더 자신의확고함을 가져야 겠어요.
작성자
아이손잡고
작성시간
14.12.12
-
사교육에 가끔 흔들린다는 유형이라네요 ..귀가 얇아서~~그래도 아직까진 다행이네요
작성자
nanafox
작성시간
14.12.12
-
다소 의존형이네요..예측되는 결과였지만 정말 대답을 하면서 한심한 나를 느끼네요..이렇듯 학원에 의존했나 싶어요.
이대론 안되겠습니다...돈도 돈이지만 유년시절 시간을 다 도둑맞아버릴것 같아요.
작성자
솜사탕처럼
작성시간
14.12.10
-
아직까지는 결과가 좋은데..........
이제 내년이면 중학교에 들어가는데 어떻게 될지 걱정이 큽니다.
특히 수학같은 경우에는 제 신념이 정말 강했는데 그리고 지금도 강한데
슬슬 불안해 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걱정이 됩니다.
작성자
혜승맘
작성시간
14.12.10
-
유기농 자녀양육 유형이네요..^^ 오랫동안 사교육없이 공부열심히 해준 이제 고1인 딸! 사실 요즘은 저보다 아이의 신념이 더 확고한것 같아 부끄러운 생각도 드네요. 도와주진 못하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제이드
작성시간
14.12.08
-
사교육에 다소 의존하는 경향이 있게 나오네요.불안감이 있다는 티가 팍팍 나네요..휴~
작성자
따끈 천사
작성시간
14.11.25
-
살짝 고민있는 유형~~~~~ㅎ~~~다행이요..의존형인줄알았는데...^^안심~~
작성자
trump
작성시간
14.11.24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라고 하네요. 오늘 교회에서 강연 듣고 테스트한번 해 봤어요. 어릴때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아직
작성자
115.86.18.***
작성시간
14.11.23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으로 나오네요. 제 생각이랑 비슷하게 나오는듯 해요. ㅎㅎ
답은 이미 나와 있는듯 하나 사회생활을 생각하면 머리가.. ㅠㅠ
작성자
똘똘이튼튼이
작성시간
14.11.20
-
살짝 고민있는 유형이네요 그럴줄 알았어요~~ㅎㅎ 좀더 건강한 지표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볼래요
작성자
해가반짝해초
작성시간
14.11.12
-
아직은 아들이 어려서 정확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앞으로의 교육 방향을 어떻게 잡아가야 할지 조금은 알 수 있었음
작성자
Mrs.문
작성시간
14.11.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