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초등학교 5학년 올라가는 남자 아이의 부모인데, 돈을 많이 버니까 와이즈만 영재 사교육,지혜의 숲, 농구,수영,피아노, 구몬학습지등을 하네요. 돈이 웬수네요. 작성자 환경보호 작성시간 15.01.18
  • 저두 살짝 고민형인데...내용이..정말 똑같은 저의 맘이네요... 작성자 뜌희 작성시간 15.01.16
  • 살짝 고민형이 나왔네요.. 작성자 최민숙 작성시간 15.01.09
  • 유기농 자녀양육 유형이 나왔네요^^ 근데 마지막에 문패달기 신청하려니 화면이 제대로 안 떠요;; 작성자 dejah 작성시간 15.01.05
  • 살짝 고민형이네요. 영어 빼고는 고민 안하는지라 영어 때문에 사실 좀 흔들려요. 그러나 건강하게 아이를 유기농으로 튼튼하게 잘 키워보렵니다. 작성자 justine 작성시간 15.01.02
  • 살짝 고민있는 형으로 나왔네요. 예상대로 작성자 슈슈맘 작성시간 15.01.02
  • 유기농 자녀양육... 지금처럼 쭉 아이를 믿고 기다려주고, 건강하게 흔들리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다져봅니다. 작성자 문은희 작성시간 14.12.28
  • 정말 제 스타일을 콕 찝어서 결과가 나왔네요. 신기해라~~저를 돌아볼수 있는 테스트 였어요. 작성자 스노우걸 작성시간 14.12.28
  • 부모의 주관이 아이의 삶의 행복과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 화이팅! 작성자 Purpose Driven 작성시간 14.12.19
  • 생각대로 결과가 보이네요..지금보다 더 자신의확고함을 가져야 겠어요. 작성자 아이손잡고 작성시간 14.12.12
  • 사교육에 가끔 흔들린다는 유형이라네요 ..귀가 얇아서~~그래도 아직까진 다행이네요 작성자 nanafox 작성시간 14.12.12
  • 다소 의존형이네요..예측되는 결과였지만 정말 대답을 하면서 한심한 나를 느끼네요..이렇듯 학원에 의존했나 싶어요.
    이대론 안되겠습니다...돈도 돈이지만 유년시절 시간을 다 도둑맞아버릴것 같아요.
    작성자 솜사탕처럼 작성시간 14.12.10
  • 아직까지는 결과가 좋은데..........
    이제 내년이면 중학교에 들어가는데 어떻게 될지 걱정이 큽니다.
    특히 수학같은 경우에는 제 신념이 정말 강했는데 그리고 지금도 강한데
    슬슬 불안해 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걱정이 됩니다.
    작성자 혜승맘 작성시간 14.12.10
  • 유기농 자녀양육 유형이네요..^^ 오랫동안 사교육없이 공부열심히 해준 이제 고1인 딸! 사실 요즘은 저보다 아이의 신념이 더 확고한것 같아 부끄러운 생각도 드네요. 도와주진 못하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제이드 작성시간 14.12.08
  • 사교육에 다소 의존하는 경향이 있게 나오네요.불안감이 있다는 티가 팍팍 나네요..휴~ 작성자 따끈 천사 작성시간 14.11.25
  • 살짝 고민있는 유형~~~~~ㅎ~~~다행이요..의존형인줄알았는데...^^안심~~ 작성자 trump 작성시간 14.11.24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라고 하네요. 오늘 교회에서 강연 듣고 테스트한번 해 봤어요. 어릴때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아직 작성자 115.86.18.*** 작성시간 14.11.23
  •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으로 나오네요. 제 생각이랑 비슷하게 나오는듯 해요. ㅎㅎ
    답은 이미 나와 있는듯 하나 사회생활을 생각하면 머리가.. ㅠㅠ
    작성자 똘똘이튼튼이 작성시간 14.11.20
  • 살짝 고민있는 유형이네요 그럴줄 알았어요~~ㅎㅎ 좀더 건강한 지표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볼래요 작성자 해가반짝해초 작성시간 14.11.12
  • 아직은 아들이 어려서 정확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앞으로의 교육 방향을 어떻게 잡아가야 할지 조금은 알 수 있었음 작성자 Mrs.문 작성시간 14.11.0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12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