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
ㅋㅋ... 유기농...?
아직 아이들이 저학년이어서 흔들림 없는 신념은 있지만^^
작성자
여름새6
작성시간
14.07.10
-
후~~~ 다행이네요... 은근히 걱정했는데...ㅎㅎㅎ
아직 유아라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네요
작성자
번지점프
작성시간
14.06.30
-
사교육을 시키는 것과 의존하는 것과는 다른가봐요. 사교육을 시키지는 않는데 의존도는 있는걸로 나왔어요.
작성자
믿음엄마
작성시간
14.06.27
-
비슷하게 나왔네요~
작성자
danajin
작성시간
14.06.26
-
아직은 나쁘진 않은데~~
작성자
mandy1533
작성시간
14.06.22
-
정보부족 의존형
네~ 학원 안보내면서,, 걱정걱정 애를 들볶음..ㅜㅜ 차라리 보내버리는게 나은건지...
작성자
박인선
작성시간
14.06.13
-
약간 의존형 ㅎㅎㅎ
작성자
송정섭
작성시간
14.06.12
-
맞는데...그래도 걱정이.ㅋㅋㅋ
작성자
유딪
작성시간
14.06.12
-
사교육 약간 의존형 다행인건지? 아님 걱정을 해야 하는건지?
직장맘이라 아이가 학교 끝나고 집에 혼자 있을수 없어서 보내기 시작한게
벌써 4년 되가네요. 낼 부터 시작되는 강의가 그래서인지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작성자
효자성
작성시간
14.06.09
-
ㅎㅎㅎ^^ 맞습니다
작성자
소연승민맘
작성시간
14.06.08
-
ㅎㅎㅎ^^ 맞습니다
작성자
소연승민맘
작성시간
14.06.08
-
건강하지만 살짝 고민형~! 정말 정확하네요.
작성자
리케리케
작성시간
14.06.08
-
저도 학교에서의 선생님들의 태도에 대해 믿음이 없습니다.선행학스한 아이들을 위주로하는 수업때문에요.
작성자
진정맘
작성시간
14.06.04
-
우와~신통하네요^^별기대없이 했는데...꼭 들킨것처럼 놀랐어요 ㅎㅎ사교육없이 살아야한다는 확신은 있는데...학교에서 선행한 아이위주로 진행을 하시니...참..버티기 벅찹니다...언제까지 버틸수있을지.....
작성자
바로서기
작성시간
14.06.03
-
사교육 약간 의존형이에요 휴우 고민이 많이 되는 하루네요
작성자
XIPXN
작성시간
14.06.03
-
고민형,, 정말 쪽집게~~ 학원을 보내고 싶어도 사실 믿지 못해서 못보내는데..왜 전 학원 선생님들과 상담을 끝내고 나오면 보내야겠다는 마음이 사라질까요. 못 믿겠어요!!이 넘의 의심병
작성자
누룽지
작성시간
14.06.03
-
사교육 약간 의존형이예요. 휴~어렵네요.
작성자
바다와 산
작성시간
14.05.29
-
건강한 속의 고민형.
수많은 정보에 휘둘리고 제자리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우리 자녀 교육에서만큼은 흔들림 없는 부모가 되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박선하
작성시간
14.05.27
-
흔들림없는 신념을 가진.... 유기농??? 제목이 너무 웃기네요...
사실 사교육이 문제가 아니라 평소에 생각했던것이 이렇게 나왔네요.
늘 상담위원들의 글을 읽으며 심기일전! 아이를 아이답게 보려고 노력하는 부모입니다.^^
작성자
호호아지메
작성시간
14.05.27
-
건강함 속의 고민형....완전한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을 꿈꿔봅니다~~
작성자
민태짱
작성시간
14.05.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